티스토리 뷰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려고 마음을 잡는다 하더라도 수많은 리조트 속에서 어디가 괜찮은지 알아보기가 참 힘듭니다.

 

일단은 몰디브 리조트 예약사이트인 각종 여행사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사실 이럴 경우 여행사와 리조트간 커미션 같은 것이 있기 때문에 여행사 쪽은 커미션을 많이 주는 곳을 많이 추천하게 됩니다.

게다가 몰디브전문 여행사가 모든 몰디브 리조트와 연계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요.

 

그래서 여기에서는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로 유명한, 추천할만한 곳들을 호텔 예약사이트인 아고다를 통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기준은 평점이 높은 순으로, 한국인들의 후기가 많아 대략적인 정보도 살펴볼 수 있는 곳들입니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미리히 아일랜드 리조트 (Mirihi Island Resort)라는 곳입니다.

 

보통 아고다에서 평점이 9점 넘어가면 평가가 거의 없어서 그 평점이 의심스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100건이 넘는 평가와 한국인 후기도 6건이나 있더군요.

 

한국인 후기가 적기는 하지만 어쨌든 있다는 게 어디인가요.

 

모터스포츠가 없어서 조용한 휴양이 가능한 곳이고요, 수중환경 좋고, 직원 친절하고, 방도 한 종류라서 빈부격차(?)를 느낄 일도 없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몰디브 허니문리조트로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문제라고 한다면 풀빌라라서 가격이 너무 사악하달까요ㅋㅋ

 

천국과도 같다고 평가하는 분이 있고요, 수영장도 특히 예쁘다고 합니다.

객실 가격은 분명 비싼 편인데, 레스토랑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분도 있으며, 각종 익스커션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심심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음....가격이 문제네요ㅎㅎ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로 가성비가 최고라고 합니다.

다만 수준이 좀더 높을 경우 식당, 수중환경, 익스커션 모두 그다지 평이한 수준이라고 하는 분도 있습니다.

 

수중환경이 별로라는 게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걸리네요~

 

 

 

 

 

 

바카루팔리 아일랜드 리조트 (Vakarufalhi Island Resort)는 오션 빌라 앞에 라군이 많아서 물고기와 산호초가 많다고 합니다.

즉, 수중환경이 그만큼 좋다는 것이지요.

 

중국인과 이탈리아 사람이 많아서 조금 혼잡한 느낌이 든다고도 하고요, 스노클링 하면서 바다거북이, 가오리, 고래떼 모두 볼 수 있다네요.

 

 

이 밖에도 엄청나게 많은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가 있지만, 일단 '아고다'를 기준으로 하자면 요정도가 순위권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이건 그냥 참고 정도로만 삼으시고요, 보다 자세한 건 예산이나 원하는 테마 등을 설정해서 그 안에서 리조트를 선택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