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푸켓에서 유명한 관광지 하나가 바로 피피섬이지요?

 

그런데 요 피피섬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이 안에도 제법 많은 수의 리조트가 있답니다.

호텔예약사이트에서 알아본 바로는 95개나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결국 100개는 넘는다고 볼 수 있지요.

 

세부의 막탄섬보다 훨씬 큰 모양이네요.

 

아무튼 푸켓 피피섬에서 리조트를 예약해 머물고 싶다면 요런 곳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고다에서 알아본 건데요,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들로 피피 아일랜드 카바나 호텔과 피피 호텔이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9~13만원으로 3성급, 4성급 호텔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평가를 보니 오히려 피피호텔이 더 나은 모양입니다.

 

피피호텔은 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위치적 이점 때문에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씨뷰라고 하지만 선착장이라서 큰 볼거리는 없으며, 대신에 중심가에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엔 좋겠네요.

시설도 별로라고 하는데 그에 비해 호텔 가격은 너무 비싼듯~

 

 

 

 

가장 평가가 좋은 피피섬 리조트입니다.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와 홀리데이 인 호텔 리조트 피피섬인데요, 각각 4.5성급에 4성급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앞서서 살펴봤던 호텔과 비교한다면 금액 차이가 꽤 나는 편입니다.

그래도 사진을 보면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을 만큼 바다가 아름답고 수영장도 예쁘게 조성되어 있네요.

 

피피섬이 호텔들은 많은 편인데, 생각보다 괜찮은 리조트는 없는 모양입니다.

그 많은 호텔들 중에서 평점이 가장 좋은 곳이 8.7밖에 안 되니까요.

 

개인적으로 조용한 휴양이 목적이라면 피피섬보다는 라차섬 쪽을 알아보세요.

신혼여행으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즐길건 거의 없지만 그만큼 고즈넉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