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땡처리항공권 중에서 종종 알아볼만한 지역이라면 일본, 중국, 동남아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땡처리이기 때문에 출발일과 귀국일이 정해져 있으며, 여행기간도 3박4일, 4박5일 정도로 짧아서 요 정도로 여행하는 지역이라면 일본, 중국, 동남아가 보편적이지요.

 

여기에서는 홍콩 땡처리 항공권의 예약 가격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인데요, 그와 더불어 같은 기간 일반적으로 예약했을 때의 비행기값 하고도 같이 비교를 할 테니 과연 땡처리가 얼마나 저렴한 건지 확인을 해볼게요.

 

홍콩 땡처리항공권은 땡처리닷컴이나 하나투어 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저는 하나투어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살펴본 바로는 위와 같이 이스타항공이 주로 나와 있으며, 기간은 4일이 대부분입니다.

남은 좌석은 어떤 건 7개나 있는 반면, 어떤 건 1개 밖에 없어서 날짜에 따라 좌석이 얼마나 남았는지 미리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약 2만원 정도만 더 추가한다면 제주항공편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2만원이나 23만원이나 별 차이도 아닌 거죠 뭐~

 

여기도 여행기간은 4일이며, 어떤 건 벌써 좌석이 0석일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이스타항공의 홍콩 비행시간은 인천에서 오전 출발, 홍콩에서 오후 출발입니다.

자유여행으로 딱 알맞은 일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제주항공도 이스타항공과 비슷한데요, 이처럼 오전에 출발하는 게 예약이 마감된 경우가 많더군요.

 

 

 

대신에 제주항공은 인천에서 저녁에 출발하고, 홍콩에서 새벽에 출발하는 비행편도 존재합니다.

일명 밤도깨비라 할 수 있는 항공권인데요, 개인적으로는 홍콩 자유여행에서 시간을 풀로 쓰고 싶다면 인천에선 오전에 출발하고, 홍콩에서 새벽에 출발하는 비행시간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이러한 항공권은 땡처리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직접 예약하는 게 좋습니다.

 

 

 

 

실제 하나투어에서 홍콩 땡처리항공권이 나온 날짜를 집어 넣고 홍콩 비행기표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위와 같이 동일한 요금 조건이 나왔는데요, 알짜항공권 즉, 이렇게 검색을 해도 땡처리항공권이 표시가 됩니다.

 

그러니 별도로 땡처리항공권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없이, 그냥 이렇게 검색을 해서 알아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그러면 땡처리 뿐만 아니라 다른 항공사의 홍콩 비행기값과 비행시간을 같이 비교해볼 수 있으니까요.

 

어쨌든 다른 지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홍콩 땡처리항공권의 경우 따로 알아볼 필요 없이 그냥 검색을 통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