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디브 리조트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게 비싼 숙박비입니다.

1박에 100만원은 우습게 찍어주시니 정말 신혼여행이 아니고서는 찾아갈 엄두 조차 나지 않지요.

게다가 보통은 조식만 포함된 경우가 많아 중식, 석식까지 주문하고, 각종 액티비티까지 즐긴다면....뭐 돈 깨지는 소리에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입니다.

 

하지만 몰디브 리조트도 잘만 뒤져본다면 가성비가 좋은 숙소를 찾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소개해드릴 코만두 아일랜드 리조트(Komandoo Island Resort)가 그런 곳 중에 하나입니다.

 

위치는 Lhaviyani Atoll, 라비야니 아톨로 수상비행기를 이용해야 하지요.

아시다시피 몰디브 리조트들은 말레 국제공항에 도착해서 또 교통편을 이용하는 부분에서 적지 않은 돈이 깨지는데요, 특히 수상비행기는 가장 많은 부담을 차지하는 녀석입니다.

 

코만두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수상비행기는 성인 360불로, 약 40만원이라는 추가 지출이 들어갑니다.

그러나 그런 비싼 추가 교통편에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에 풀보드, 올인클루시브 옵션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아고다에서 살펴보니 워터빌라 풀보드 월풀욕조가 1박에 75만원, 올인클루시브는 84만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두 가지의 차이가 무엇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른 리조트에서 조식 포함 1박에 100만원으로 예약할 바에야 이쪽에서 아침, 점심, 저녁이 모두 포함되는 워터빌라를 75만원에 예약하는 게 훨씬 경제적일 것입니다.

그 비싼 수상비행기 비용을 고려한다고 해도 말이지요~

 

다만 워터빌라는 성인만 이용할 수 있어서 17세 이하의 어린이는 투숙이 불가능합니다.

뭐, 그렇게 생각한다면 거의 허니문 전용 몰디브 리조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크기는 77제곱미터로 굉장히 큰 편이며, 인터넷, 헤어드라이기, 안전금고, 커피포트 등 기본적인 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음...유아 동반이 불가능하다는 게 많이 아쉽네요 ㅜ.ㅜ

 

 

 

 

 

 

 

사진들을 보니 규모도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닌 모양입니다.

1998년도에 지어진 리조트로 총 객실 수는 65개, 레스토랑 2개, 바가 1개 있다네요.

 

그 밖에 스포츠 시설로 실외 수영장과 헬스장 정도는 구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멋진 바다를 앞에 두고 수영장을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코만두 아일랜드 리조트에 대한 후기도 살펴보니 전부 만족한다는 내용 밖에 없습니다.

특히 수중환경이 완전 최고라는데요, 다이빙이 아니라 스노클링만으로 거북이, 이글레이, 만타레이, 돌고래, 랍스타 등등 모든 것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 때문에 참 가보고 싶은 몰디브 리조트이긴 합니다만, 유아가 안 된다니....ㅜ.ㅜ

(뭐, 대신에 비치빌라 쪽은 투숙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아고다는 워터빌라만 나온 거라서~)

(다만 운송수단에서 아동과 영유아의 요금이 0불인 걸 보면 아예 아동을 정책상 안 받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개인적으로 몰디브 리조트를 간다면 이렇게 풀보드 적어도 하프보드에 수중환경이 멋진 곳을 찾아갈 생각입니다.

그러면서 가성비까지 좋아야 하니, 그런 곳이 생각보다 찾기가 쉽지는 않겠지요?ㅎㅎ

 

언제가 되어야 돈 걱정 없이 아무데나 지르면서 다닐 수 있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