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카드에서 유명한 브랜드카드 하나가 바로 훈민정음 신용카드입니다.

 

각각 훈카드, 민카드, 정카드, 음카드로 구분이 되며, 학원 할인, 대형마트할인, 인터넷쇼핑 할인, 커피 할인이 주요 헤택으로 구분되어 있지요.

 

그 모든 걸 다 할인해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ㅎㅎ

 

어쨌든 이렇게 혜택을 좁게 하다보니 그만큼 할인율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국민카드 학원할인 신용카드로는 바로 훈카드를 추천할 수 있는데요, 연회비나 자세한 혜택들을 보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연회비의 경우 국내 5천원, 해외 1만원입니다.

일반적인 신용카드의 연회비라고 할 수 있지요.

 

주요 혜택으로는 학원 10% 할인, 레저/피트니스 5% 할인, 약국 5~10%할인, 앱카드 결제 5%할인, 시즌 특화 가맹점 50% 할인이 있습니다.

 

보기에는 그럴 듯 하지만 보다 상세한 할인 혜택을 살펴봐야겠지요.

 

 

 

 

전월실적이 빠져서는 안 되겠지요?

30만원 이상이면 1만5천원, 60만원 이상이라면 4만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할인율이라면 1.5%정도 되지만 실질적으로는 다른 것들도 많이 결제하기 때문에 1%정도가 될 것 같네요.

 

여기에 앱카드 5%할인은 한도가 1,500원 밖에 안 되기 때문에 큰 의미 없고요, 시즌 할인은 시기에 따라 요런 게 할인됩니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 가맹점에서 무려 50%나 할인을 해줍니다.

 

단! 월 할인 한도는 달랑 1만원입니다.

 

즉, 2만원만 구매해도 벌써 한도 1만원을 채운 꼴이지요.

물론 1만원도 따지고 보면 적은 돈이 아니지만 100만원이란 전월실적이 부담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그러니 달리 생각하자면 40만원 덜 쓰고 1만원 혜택 덜 보는 게 돈 버는 길입니다ㅎㅎ

 

 

어쩄든 국민은행 학원할인 신용카드로는 1~2만원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그런 부분만 생각해도 어느정도 이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