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삿포로 여행 시 시내호텔로 추천할만한 곳은 3 군데가 있습니다.

삿포로 5성급 특급호텔부터 저렴한 4성급 호텔까지 예약 가격 역시 다양한 편이지요.

 

셋 모두 삿포로역 호텔이라 할 수 있으며, 가장 먼저 소개할 곳은 5성급인 삿포로 그랜드 호텔입니다.

 

1934년도에 지어져 상당히 오래된 건물이긴 하지만 2013년도에 리모델링을 했으니 시설의 노후에 대해선 그렇게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17층 건물에 500여 개 객실을 보유한 규모가 큰 호텔로 2개의 바와 4개의 식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삿포로 그랜드 호텔 예약가격은 트윈룸 기준 1박에 19만원입니다.

조식을 포함할 경우 25만원이라서 가격 차이가 조금 나는 편입니다.

 

1~2만원 차이라면 모를까 6만원 차이라면 그냥 따로 사먹는 게 나을 수도 있겠네요.

어차피 삿포로역호텔이라 주변에 편의시설도 많을 테고요.

 

삿포로역과 지하도로 연결되어 있어 위치가 좋으며, 오도리공원 옆이라 관광을 위한 목적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다만 냄새가 많이 난다는 후기가 보이며, 침구 상태도 그렇게 깔끔하지가 못 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일본 호텔은 청결 하면 알아주는 부분인데, 이런 후기들이 많다는 게 조금 의심스럽네요.

 

 

 

다음으로 추천하는 삿포로 시내호텔로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Best Western Hotel Fino Sapporo)가 있습니다.

 

 

 

 

 

삿포로 4성급 호텔로 싱글룸의 경우 1박에 6만원, 트윈룸은 1박에 7만원 정도로 무척 저렴합니다.

물론 조식 불포함이며, 포함시에는 8만원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가격 차이가 그렇게 심하지 않기 때문에 조식을 포한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삿포로 호텔로 예약 가격이 저렴하다는 게 강점이며, JR삿포로역 북쪽 출구와 가까워 교통편도 편리합니다.

홋카이도 대학이 근처에 있어 산책, 나들이 가기에도 좋으며, 직원 친절하고, 객실도 현대식으로 깔끔하답니다.

 

다만 방음이 잘 안 되는지 엘리베이터의 띵동 소리가 방에서 들린다고 하네요.

객실 위치는 엘리베이터에서 멀리 떨어진 곳이 좋을 듯 싶으며, 역시 일본 호텔 답게 객실은 많이 비좁은 편이랍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따지는 분에게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삿포로역 호텔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 호텔 몬터레이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컨셉인 곳입니다.

 

호텔 몬터레이 삿포로의 예약 가격은 싱글룸 11만원, 더블 이코노미 15만원입니다.

4성급 호텔이지만 클래식한 분위기 덕분인지 가격도 그만큼 많이 올라가네요.

 

조식 훌륭하고, 삿포로역에서 가깝고, 클래식한 분위기 좋고, 화장실의 수압 역시 훌륭하답니다.

전반적으로 평가가 좋기 때문에 제일 먼저 소개한 삿포로 5성급 특급호텔보다 이쪽을 더 추천하고 싶네요.

 

 

이상 삿포로 시내호텔 추천 리스트 세 곳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