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혼여행으로 태국 푸켓을 찾아갈 경우 보통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허니문으로 풀빌라를 이용할 경우 전통적인 인기 지역인 서쪽 카말라 해변쪽에 자리잡고 있는 푸켓 더나카 풀빌라(The Naka Phuket Villa)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푸켓 더나카풀빌라는 2013년도에 그랜드 오픈한 리조트로 모든 빌라에서 완벽한 바다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총 94개의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에 전용 수영장, 전신욕조, 발코니, 파티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메인 레스토랑인 더 나바(The Nava)는 해변에 자리잡은 분위기 좋은 곳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그렇다면 푸켓 더나카 풀빌라의 객실 예약 가격을 안 볼 수가 없겠지요?

 

호텔예약사이트 기준으로 일반 리조트 객실인 스위트 룸음 1박에 33만원 정도이며, 1베드룸 씨뷰 풀빌라는 47만원부터 시작합니다.

만약 씨뷰가 아닌 비치프론트 풀빌라를 원할 경우에는 63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이 모든 가격에는 세금이 별도입니다.

그러니 적어도 10만원 정도의 비용이 더 추가된다고 봐야겠지요.

 

스위트 객실의 경우 58제곱미터로 역시 스위트다운 크기입니다.

그리고 풀빌라의 경우 205제곱미터로 개인수영장이 있는 만큼 넓직한 편이네요.

 

비치프론트 풀빌라가 232제곱미터로 가장 크며 잔디 정원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5~12세까지의 어린이는 간이침대 없이 무료 투숙이 가능하기 때문에 허니문은 물론 오붓한 가족여행으로 이용해도 괜찮을 듯 싶네요.

 

참고로 간이침대 추가 요금은 원베드룸 풀빌라 기준 6만5천원 수준이니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네요.

 

 

 

 

 

 

 

뭔가 침실의 디자인이 참 독특하네요ㅋㅋ

다만 사진으로 보니 커튼을 치지 않으면 외부로 노출되는 부분이 꽤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럼 푸켓 더나카 풀빌라를 이용했던 사람들의 후기도 알아볼게요.

 

로비와 조식 먹는 곳이 야외라 좀 덥다고 하고요, 가지수도 별로라고 하지만 맛은 괜찮다는군요.

비치프론트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미니바 안에 있는 것들이 모두 무료라고 하고요, 빠통과 인접하다는 것도 장저이라네요.

 

단 큰 규모에 비해 직원수가 모자른지 서비스 하나를 주문하면 20분 이상은 기다려야 한답니다.

 

보니까 3베드룸 풀빌라도 있다고 하는데요, 1베드룸처럼 사생활 침해 여지가 없어 그룹, 가족 여행객에게는 3베드룸을 추천합니다.

전용해변 좋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 전경 끝내주게 잘 나오고, 대신 수영장이 윗집에서 보인다는 것 정도~

 

비치 앞에 산호들 많고 다이빙 하러 오는 사람들도 가끔 보인다고 하니 스노클링으로도 나름 열대어들을 구경할 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전반적으로 가족여행이든, 신혼여행이든 만족하는 분들이 많고요, 조금 다닥다닥 붙어있는 감이 없잖아 있지만 커튼을 치면 되고 전방은 통유리로 되어 있으니 오션뷰 하나만큼은 정말 끝내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