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 시내 호텔이라고 한다면 단연 맨해튼 중심부에 있는 타임스 스퀘어를 꼽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유명한 호텔 하나가 바로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즈 스퀘어 호텔 (Intercontinental New York Times Square Hotel)이지요.

 

뉴욕 고급 호텔을 꼽자면 페닌슐라 같은 곳도 있지만, 이런 곳은 1박에 100만원이 넘어가요ㅋㅋㅋ

그나마 가격 대비 뉴욕 시내에 있는 호텔로는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스퀘어 호텔을 추천할만 하지요.

 

이곳도 5성급으로 결코 뒤떨이지는 곳은 아니며, 총 객실 607개로 규모도 어느정도 있는 숙소입니다.

 

다만 여가시설은 헬스장 하나만 있다는 게 살짝 아쉽네요~

 

 

 

 

 

 

 

일단 객실 예약 가격부터 먼저 살펴보자면, 슈페리어 룸이 1박에 31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런데 희안하게도 디럭스 룸도 31만원이고요, 스카이뷰가 38만원이라고 하네요.

 

여기에는 10~13만원 정도의 세금이 불포함되어 있습니다ㅎㅎ

이보다 객실 타입이 더 많을 것 같은데 제가 알아본 호텔예약 사이트에는 요정도 밖에 나오질 않네요~

 

슈페리어룸은 객실 크기 32제곱미터로 넓직한 편이며, 금고, 다림질 도구, 욕조, 티포트, 헤어드라이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커넥팅 룸도 가능하기 때문에 4가족이 2개의 룸을 이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되겠네요.

 

 

 

 

 

뉴욕 맨해튼 시내에 있는 고급 호텔로 그럭저럭 이용할만한 숙소인 것 같네요.

 

그렇다면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스퀘어 호텔에 투숙해본 사람들의 후기도 살펴볼까요?

 

일단 위치가 최고라고 하고요, 타임스 스퀘어가 도보로 5분 거리라고 합니다.

아침식사는 비교적 간단하게 나온다고 하고요, 호텔 옆에 쉑쉣버거가 있다네요(유명한 건가요?)

 

룸 베드 상태가 쾌적하며, 직원들이 친절하고, 헬스장도 24시간 운영됩니다.

어떤 분은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로 돈을 지출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좋은 평가를 주는 걸 보니 확실히 뉴욕 고급 호텔로는 만족할만한 곳인 모양입니다.

 

다만 가격이 살짝 비싼 게 아닐까 싶은데요, 뭐 뉴욕 시내 호텔 가격들이 보통은 이정도 하겠지요.

그것도 나름 이름 있는 브랜드의 5성급 호텔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