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3대 화이트비치가 있는 보라카이 섬에서 가장 유명하면서 럭셔리한 호텔이라고 한다면 바로 샹그릴라 리조트(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Philippines)를 꼽을 수 있지요.

 

가장 럭셔리하다는 건 다른 말로는 가장 비싸다는 걸 의미하는데요ㅎㅎ 과연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의 예약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한번 호텔예약사이트와 공식홈페이지의 비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일단 아고다 쪽을 먼저 살펴보자면 디럭스 핫 딜이 조식 포함 1박에 40만원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디럭스 씨뷰의 경우 45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이게 세금이 포함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비싼 가격임은 분명합니다.

궁금해서 실제 예약 가격을 알아보니 역시 22.5%의 세금이 별도로 부과되네요~

 

 

 

 

호텔 세금 12.5%에 서비스료 10%를 포함해서 요렇게 40만원짜리가 1박에 50만원짜리로 둔갑합니다~

 

디럭스 룸의 경우 방 크기가 63제곱미터로 역시 럭셔리 리조트 답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고요, 11세의 어린이까지는 간이 침대 없이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밖에 다른 객실들의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예약 가격을 알아보면, 프리미어 패밀리 씨뷰가 49만원, 트리 하우스 빌라가 72만원, 풀빌라가 89만원 정도 합니다.

 

물론 22.5%의 세금이 불포함되어 있으니 이걸 포함한다면 풀빌라의 경우 1박에 100만원이 넘는다는 얘기겠지요?

 

 

 

 

 

 

여기서 잠깐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에 대한 소개를 하자면 2009년도에 오픈한 곳으로 가장 높은 건물은 6층이며, 21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개의 바와 4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5성급 럭셔리 호텔 답게 노래방, 놀이터, 당구대, 어린이 풀장, 키즈 카페, 헬스장, 테니스장, 탁구대, 전용 비치, 스파, 요가, 오락실 등등 많은 여가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라는 명성 그대로 최고의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며, 멋진 경치와 전경, 인테리어, 수영장 무엇 하나 손색이 없는 곳이지요.

 

아,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이 없다는 평가가 있기는 합니다ㅎㅎ

 

특히 우리나라에선 태교 여행으로도 많이 찾는 곳인데요, 아무 생각 없이 따뜻한 남쪽 나라 바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에는 이만큼 좋은 리조트도 또 없을 것입니다.

 

 

 

 

이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뽑아본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의 예약 가격입니다.

여기에서도 디럭스 룸이 어드밴스 구매로 17000페소, 우리나라 돈 약 41만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해당 금액은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세금 포함시 1박에 50만원 정도 됩니다.

즉, 아고다에서는 49만원이었으니까 오히려 호텔예약사이트가 공식 홈페이지보다 더 저렴하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또한 호텔예약사이트는 포인트가 적립되면 다른 호텔 예약할 때 쓸 수 있는데, 샹그릴라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면 포인트를 샹그릴라에서 밖에 쓸 수 없지요.

 

이런저런 점들을 감안한다면 확실히 호텔 예약사이트가 더 유리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