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아니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 중에 하나인 보라카이에는 럭셔리한 리조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보라카이 신혼여행 리조트로 꼽더라도 손색이 없는 호텔들로 보라카이 샹그릴라, 디스커버리 쇼어 등을 꼽을 수 있지요.

 

보라카이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는 몇 안 되는 5성급 호텔로 평가 또한 상당히 후한 곳입니다.

물론 그만큼 예약 가격이 사악하다는 게 단점이지요.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의 예약 가격이 50만원 정도 하며, 디스커버리 쇼어가 36만원이라고 하니 큰 차이긴 해도 다른 10~20만원대 리조트하고는 엄연히 차이가 있지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리조트 내에 수영장이 여럿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으며,

객실 또한 41제곱미터로 상당히 넓직한 편이지요.

 

하지만 36만원이라는 가격과 비교해 욕조가 없다는 건 다소 아쉬운 부분이더군요.

 

또한 2~7세의 아동이라면 간이침대를 꼭 이용해야 합니다.

이 규정도 가족 여행자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간이침대 하나 추가하는데 10만원이니까요.

 

보라카이 디스커버리 쇼어 호텔 리조트는 2007년 오픈하여 3층 건물에 87개의 럭셔리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디럭스 이상 등급이라서 예약 비용이 비싼게 아닐까 싶습니다.

 

레스토랑도 3개 바도 1개 있으며, 부대시설로 피트니스 센터, 아동용 수영장, 야외 수영장, 키즈카페 등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보라카이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를 이용한 한국인들의 후기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에 위치하여 주변이 깨끗하고, 객실 또한 깨끗하며 무엇보다 직원들의 배려심에 만족한다는 평가입니다.

사소한 요구 하나 NO 없이 무조건 들어주려고 하고, 웰컴 푸드도 두번이나 준다네요.

 

셔틀버스는 없지만 언제든 원하는 때에 디몰까지 픽업 서비스 제공하며,

프라이빗 비치라 여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고, 식사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가장 불만족스러운 사항은 역시 비용 문제일까요?

물론 비싼 경비에도 불구하고 그정도 가치가 있다고 다들 만족하기는 하네요.

 

흠... 애들 데리고 해외여행을 간다면 이런 리조트를 이용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