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디브는 찾아가기도 비싸고, 물가도 비싸고, 호텔도 비쌉니다.

그래서 신혼여행, 허니문이 아니고선 동남아처럼 아무 때나 찾아갈 수 있는 곳이 하니지요.

 

하지만 요새는 에어아시아에서 새롭게 취항하여, 항공권을 비교적 싸게 구할 수 있을 뿐더러,

가격이 매우 저렴한 몰디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이용한다면 저렴한 비용에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추천할 리조트인 란벨리 빌리지가 바로 그러한 곳인데요,

호텔예약사이트인 아고다에서 우연찮게 발견한 곳입니다.

 

 

 

 

 

지역은 사우스 아리아톨입니다.

가격에 나와 있는 대로 슈페리어 풀보드가 1박에 20만원... 밖에 안 합니다.

올인클루시브는 아니지만 풀보드라고 한다면 거의 차이가 없지요.

 

어쨌든 두 사람의 3끼 식사값만 해도 몰디브라면 15만원~30만원 쯤 될 텐데요, 어떻게 이런 가격이 나오는지 믿기지가 않습니다.

 

 

 

 

 

 

 

보시는 대로 몰디브 란벨리 빌리지 리조트는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시설도 그렇게까지 대단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객실 공간 넓직해 보이고, 3끼 식사를 준다는데 뭐가 문제겠습니까!

 

방 크기는 48제곱미터이며, 안타깝게도 11세까지의 아동은 간이침대를 꼭 이용해야 합니다.

근데 간이침대 비용이 안 나와 있네요...

 

풀보드가 정말 맞는 건지 아직까지도 미심쩍습니다.

 

참고로 사우스 아리아톨, 즉 공항과 100km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교통수단은 수상비행기를 이용합니다.

성인 395불, 아동 215불로 이 비용이 너무 비쌉니다.

4인 가족이 간다면 100만원 넘겠는데요, 그러면 5박하는 비용과 맞먹겠네요ㅋㅋ

 

 

가성비가 짱짱 좋은 몰디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시설은 후졌지만, 워터방갈로 없지만, 주변 수중 환경은 끝내준다고 합니다.

즉, 몰디브 수중환경 바라보고, 한번 자그마한 섬에서 휴양을 즐겨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지요.

 

혹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꼭 가고 싶은데, 비용 때문에 가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좋을 거고요.

 

아....수상비행기만 어떻게 된다면 한 일주일~이주일 쉬었다고 오기에 참 괜찮아 보이는 곳이네요!

몰디브 란벨리 빌리지 리조트... 찜 해두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