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한국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인기가 많은 푸켓 호텔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푸켓은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많고, 자유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아 럭셔리한 풀빌라부터, 키즈클럽, 워터파크가 있는 가족여행용 리조트, 여러 액티비티를 원하는 배낭여행자들을 위한 저렴한 숙소까지 엄청 다양한 호텔들이 밀집해 있지요.

 

그 중에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푸켓호텔을 추천한다면 기준에 다라 그 리스트가 조금 애매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깔끔하게 아고다를 통해서 한국인 리뷰가 많은 곳들을 꼽아보았습니다ㅎㅎ

 

 

 

 

 

쇼핑몰과 이어진다는 위치적 입지가 최고이며, 시설이나 조식, 서비스 등등 어느정도 만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객실에 따라 관리상태가 안 좋은 곳도 있다고 하니 꼼꼼하게 잘 살펴보세요!

비치사이드가 전반적으로 시끄럽고, 호수쪽이 분위기 깔끔하고 괜찮다네요~

 

 

 

 

 

 

파통 비치에 있는 리조트로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렴한 여행객들에게 수영장 딸린 숙소를 이용하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겠지요.

 

주변에 맛집 많고, 정실론 도보 10분 거리입니다.

대신 해변에 굉장히 근접해서 어린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더 로얄 파라다이스 호텔 앤 스파 (The Royal Paradise Hotel & Spa)도 빠통 비치에 있는 푸켓 추천 호텔입니다.

아시다시피 빠통비치가 푸켓에서 가장 유명하다보니 이쪽 호텔들을 많이 알아보게 되지요~

 

시설이 좀 노후되었다고 하고요, 수영장은 괜찮다고 합니다.

호텔 정문 거리가 게이촌이며, 정실론 5분, 해변 7분입니다.

 

뭔가 위에 소개한 두 호텔들의 중간 정도라 보시면 되겠네요.

 

 

 

 

이번엔 까타비치쪽의 카타 비치 리조트 (Kata Beach Resort)입니다.

 

사진만 봐도 해변을 끼고 있는 모습이 그럴 듯 하지요?

풀 억세스 룸이 있고, 해변과의 접근성도 최고라 합니다.

 

조용하고 한적해서 휴양 취하고 좋고, 걸어서 맛집, 쇼핑 해결 가능합니다.

까타비치 쪽으로는 위치가 좋아서 선택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요기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더 라차 푸켓 리조트 (The Racha Phuket Resort)라고 푸켓 남단의 라차섬이란 곳에 있는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찾아가며, 아고다 평점 9점 이상이면 거의 최상급 호텔, 90% 만족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용하고, 아름답고, 자연이 어우러져 마치 꿈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지요.

 

섬이라서 모든 물가가 비싸다는 점만 제외한다면 라차섬은 물론이고 푸켓 내에서도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훌륭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이상 아고다 이용후기 순과 개인적인 느낌으로 꼽아본 푸켓호텔 추천 리스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