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네시아 롬복은 옆 동네 발리와 비교하자면 아직 미개발된 섬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유명한 브랜드 리조트 하나 없는 곳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찾아보면 제법 고가의 호텔들이 꽤 있기도 합니다.

 

여기에서는 롬복으로 신혼여행, 허니문을 가려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호텔로 더 롬복 롯지(The Lombok Lodge)라는 곳을 살펴볼까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롬복에서 오베로이 호텔이 가장 럭셔리하고 유명한 줄 알았는데, 이번에 트립 어드바이저를 통해서 살펴보니 오베로이는 순위가 5위고, 여기 더 롬복 로지가 랭킹 1위라고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가격 역시 오베로이보다 10만원 정도 더 비싸기도 합니다ㅎㅎㅎ

 

 

 

 

위치를 살펴보니 롬복 섬 북쪽으로 길리섬 3형제가 있는 곳 바로 근처입니다.

호텔에서 배를 타고 바로 길리 섬이 있는 곳까지 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고다 기준 스위트 오션뷰가 1박에 47만원이라고 합니다.

파노라믹 인클루시브로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어 있다는 게 그나마 반길만한 요소네요.

 

객실은 80제곱미터로 2~12세 어린이는 간이침대를 이용해야 하며, 인터넷, 욕조, 헤어드라이기 등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총 객실 수가 9개로 굉장히 규모가 작은 호텔인데요, 그럼에도 롬복 호텔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게 조금 의외이기도 합니다.

 

 

 

 

 

 

 

 

 

 

음....글쎄요 ㅎㅎ

사진을 봐도 더 롬복 롯지가 어째서 롬복 최고의 호텔인지 느낌이 안 옵니다.

 

그러나 평가를 보면 서비스가 훌륭하다느니,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이라느니, 음식이나 객실 시설 등등이 모두 만족스럽다고 하더군요.

 

어쨌든 별다른 부대시설이 없어서 그게 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완벽하게 독립된 공간에 적은 객실 수로 인해서 보다 아늑한 느낌이 들며, 식사 또한 식상한 뷔페식이 아니라는 점에서 좋게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석식이 포함되었으니 오베로이와 비슷하게 봐줘야 할까요?

어쨌든 주변으론 편의시설이 전무후무하니 리조트에서 모든 걸 해결해야 되고 말이지요.

 

연인 둘이서 오붓하게 즐기는 리조트로는 매우 적합하겠지만, 그 외에 가족, 친구(특히 남자끼리ㅋㅋ), 솔로 등의 경우에는 그렇게까지 매력적이지는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