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최초로 수족관과 동물원을 한번에 구경할 수 있다고 하지요?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수족관 건물에 조류와 포유류까지 함께 관람이 가능한 컨버전스 아쿠아리움이라고 합니다.

 

수족관인 <더 아쿠아>, 동물원인 <더 정글>을 통해 플랑크톤부터 바다, 육상을 거쳐 하늘로 이어지는 진화의 과정도 단번에 구경할 수 있다는 게 이곳의 포인트 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일산 아쿠아플라넷의 가격과 함께 할인받을 만한 각종 정보 또한 확인해볼게요.

 

 

 

 

일단 운영시간부터 알아봐야겠지요?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고요, 보통 총 관람 소요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늦어도 오후 5시 이전에는 입장하는 것이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을 시간이 있겠지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가격은 제법 비싼 편입니다.

 

더 아쿠아, 더 정글, 더 스카이팜 세 곳을 합쳐 29,000원이고, 여기에 시크릿아쿠아가 별도로 5천원이 필요합니다.

시크릿아쿠아는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군요.

 

근데 가격이 이 정도라면 일산 주변에 사는 분은 차라리 연간회원권을 사는 게 나을 정도네요;;

두번 다녀오면 연간회원권 가격이니까요.

 

그리고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니 증빙서류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일산 아쿠아플라넷 할인 정보입니다.

 

보통 제휴 카드로 10~30% 정도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요걸로는 뭔가 아쉽지요~

 

 

 

 

 

 

1월 한정으로 현대백화점카드 신규로 가입할 경우 한화 50% 특별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동반 1인까지 포함되는 거라 괜찮기는 한데, 카드를 가입해야 된다는 게 불만스럽네요.

 

그밖에는 소셜 커머스가 있습니다.

 

 

 

 

정상가 대비 많이 할인받는 게 아니라서 조금 아쉽네요.

 

아무래도 일산 아쿠아플라넷이 나름 인기가 많다 보니까 크게 할인을 안 해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기 때문인 모양입니다.

어쨌든 입장권을 크게 할인받을 방법이 아직까지는 카드 발급 빼고는 없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