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동물원도 구경하고, 화려한(?) 겨울스포츠인 눈썰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대전 오월드입니다.

 

현재 겨울 시즌에는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요게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더군요~

 

일단 오월드 눈썰매장 개장일은 12월 19일부터 2월 14일까지로 조금 짧은 편입니다.

이점 유념해서 여행 계획 잡으세요~

 

 

 

 

 

그 다음으로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 가격 부분인데요, 개별로 이용할 경우 성인 1만원, 청소년 8천원, 어린이 7천원입니다.

게다가 연간회원권, 자유이용권, 패키지권 소지자 역시 눈썰매를 타기 위해선 5천원을 추가로 내야 하네요.

 

그래도 서울의 모 테마공원처럼 자유이용권을 무조건 끊어야 되는 것보다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눈썰매장의 운영시간은 9:50~17:30이며, 12:30~13:30은 슬로프 정비시간입니다.

 

블로그를 살펴보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 그렇게 많이 타지는 못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현재 티몬에서는 오월드 겨울축제 패키지로 자유이용권과 눈썰매장 포함된 상품을 14,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월드 자유이용권 자체가 23,000원이기 때문에 반값 할인을 받는다 하더라도 이 쪽 패키지가 비용 면에서는 훨씬 저렴할 것 같네요.

 

그 밖에 대전 오월드에서는 다채로운 스노우맨 페스티벌도 진행중인데요, 스노우글로브 체험, 스노우맨 이글루, 아이스월드 등 어린 자녀와 함께 하면 좋을만한 행사가 많아 한번 날 잡아서 가족 나들이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