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럭셔리한 특급 호텔로 알아주는 곳이 바로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입니다.

여기에는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을 배경으로 분위기 좋은 데이트가 가능한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참 좋을 것 같은데요, 문제라고 한다면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는 것ㅋㅋㅋ

 

누가 특급호텔 아니랠까봐 고작(?)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을 이용하는 데에도 몇 만원의 금액을 요구합니다.

 

일단 반얀트리 아이스링크&눈썰매장의 가격과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운영은 3월 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주중과 주말 입장료가 다르며, 투수객과 비회원의 요금 역시 차이가 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 성인 요금이 4만원인 데다 렌탈 비용이 15,000원까지 추가됩니다ㅎㅎㅎ

 

어린이는 만24개월 이상부터 만12세까지며, 그 이상은 성인으로 취급합니다.

 

주차 요금은 기본 3시간 무료에 추가 10분당 1천원입니다.

추가 비용이 조금 비싸네요.

 

헬멧과 장갑 필수 착용이며, 헬멧만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재 소셜커머스에서 요러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전권과 오후권은 3시간, 야간권은 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당일 구매후 즉시 사용도 가능합니다.

어차피 하루 종일 스케이트를 타고 있을 게 아니니까 요걸 활용하면 좋을 텐데요, 페스티브 시즌은 성수기라서 그런지 그다지 할인받는다는 느낌이 없네요;;

 

눈썰매장인 오아시스 슬로프는 구간이 짧기는 하지만 그래도 튜브는 자동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입니다.

 

그냥 겨울에 눈썰매 탔다, 혹은 남산 배경으로 눈썰매를 탔다는 기분내기 정도로 이용하시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