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에서 충청도에 있는 스키장이라고 한다면 수안보이글벨리스키리조트가 유일하지요.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지역적인 부분 때문에 이용하는 분들이 제법 있을 것 같은데요, 여기에서는 수안보이글벨리스키리조트 할인과 더불어 이용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수안보 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안내입니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그만큼 리프트권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오전권, 오후권, 심야권 등으로 나와서 시간을 알아보기가 힘드실 텐데요,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심야가 00:30까지 하는 것으로 다른 스키장들처럼 새벽 스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또한 심야 스키도 12월 27일부터 1월 18일 성수기 구간만 운영한다네요.

 

 

 

 

 

수안보 이글벨리의 모습입니다.

확실히....작네요ㅎㅎ

 

가장 길이가 긴 것은 중급자 코스로 제일 위에서 왼쪽으로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길이는 880m이고, 폭은 80m라고 하네요.

 

 

 

 

장비 렌탈 비용은 스키가 2만원, 스노우보드가 3만원 합니다.

별도로 안전모도 대여가 가능하네요.

 

 

 

 

스키 강습 비용은 단체 강습이 당일 8만원, 1:1특별 강습이 28만원 합니다.

 

아쉽게도 리프트권은 1:1특별강습만 포함되어 있다네요.

 

 

마지막으로 수안보이글벨리스키리조트 할인 정보입니다.

 

 

 

 

현재 11번가 쇼킹딜에서 30~40%할인된 금액에 리프트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당일권, 야심권, 소인권, 렌탈권, 강습권까지 할인해서 판매중입니다.

 

그러니 수안보 스키장 이용 시에 11번가를 먼저 확인하세요.

 

 

 

 

그리고 위메프에서는 영어와 스키를 같이 배우는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입니다.

당일이 아닌 3박4일, 6박7일 캠프 일정이기 때문에 겨울방학 때 자녀를 보낼만한 캠프 활동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스키 강습도 캐나다 스키 전문 강사가 영어로 진행한다는군요~

 

요것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