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네시아의 휴양섬 발리에는 억수로 많은 풀빌라들이 밀집해 있지요.

섬도 보통 큰 게 아닌 데다 쿠타, 울루와뚜, 우붓 등등 유명 휴양 지역들이 많이 있어서 풀빌라 역시 이곳저곳에 많이 산재해 있습니다.

 

어쨌든 이 많은 발리 풀빌라 중에서 순위를 알아볼까 합니다.

 

기준에 따라 순위는 순식간에 확 바뀌겠지만, 여기에서는 호텔예약사이트인 아고다를 기준으로 평점이 높으며, 이용후기가 많은 곳들을 위주로 선정을 해볼까 합니다.

 

 

 

 

 

 

 

평점 9.5점이면 아고다 기준 엄청 높은 점수고요, 1베드룸 풀빌라가 58만원이라면 100만원이 넘는 다른 럭셔리 풀빌라들에 비교해 저렴한 편이지요.

 

물리아 풀빌라의 객실 크기는 무려 505제곱미터!

커다란 단독 빌라 하나를 통째로 이용하는 것이라 완벽한 휴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진 상에서 보이는 개인풀 역시 상당히 커 보이고 말이지요~

 

식당 및 음식은 발리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하며, 발리의 풀빌라들 중에서 가장 낫다고 평가하는 후기도 있네요ㅋ

 

 

 

 

 

 

 

발리 풀빌라 순위 2위는 더 세인트 레지스입니다.

이곳도 럭셔리한 리조트로 아주 유명하지요.

 

사진상에 보이는 57만원짜리는 풀빌라가 아니고요, 86만원짜리 스위트 풀이 있는데 사진에서처럼 수영장이 아니고 플런지풀? 같은 조그만 공간만 제공됩니다.

 

만약에 풀빌라를 원할 경우에는 1박에 130만원하는 1베드룸 빌라나 170만원 하는 비치프론트 빌라를 이용해야 됩니다.

....가격이 장난 아니죠ㅋㅋ

 

하지만 가격이 있는 만큼 음식, 시설, 서비스, 위치, 버틀러, 인테리어 등등 모든 면에서 만족을 할 수 있습니다.

뭐, 대표적인 럭셔리 허니문 발리풀빌라라고 생각하세요~

 

 

 

 

 

 

 

입니다.

이름 자체에 럭셔리가 들어가 있네요ㅋㅋㅋ

 

상기 금액은 일반 객실이며, 테라스 풀빌라가 87만원, 디럭스 풀빌라가 100만원 합니다.

 

다만 우붓에 있는 리조트들이 의레 그렇듯이, 이곳도 객실 크기는 그렇게 크지가 않습니다.

덕분에 개인풀 역시 좁은 편이지요.

 

이 지역은 한마디로 자연을 벗삼아 논뷰? 계곡뷰? 보면서 유유자적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바다 없어요~

 

 

 

 

 

 

 

 

발리풀빌라 순위 4위는 마찬가지로 우붓에 있는 코마네카 앳 비스마 우붓 (Komaneka at Bisma Ubud) 호텔입니다.

이곳도 발리 호텔 순위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곳이지요.

 

풀빌라의 경우 1박에 47만원 정도로 다른 럭셔리 풀빌라들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허니문으로 많이들 찾는 곳이고요, 조용하기 때문에 평온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직원 친절하고,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서비스 좋고,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곳이지요.

 

 

 

 

 

 

 

마지막 5위로는 문덕 모딩 플랜테이션 (Munduk Moding Plantation)이라는 생뚱맞은 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ㅋㅋ

 

사실 한국인 후기가 없어서 그냥 넘어갈까 했는데, 한국인 없는 걸 원하는 분도 계실 것 같아 꼽았습니다.

문덕은 발리 북쪽 지역으로 우붓보다 훨씬 북쪽으로 올라갑니다.

 

아마 공항에서 픽업 비용만 해도 몇 만원 깨지지 않을까 싶네요;;

 

풀빌라는 2베드룸 풀빌라만 존재하며 가격은 53만원.

빌라 크기는 150제곱미터라 그리 크지도 않은 곳입니다.

 

이곳도 우붓과 비슷하게 자연을 벗삼아 휴식을 취하는 곳입니다.

게다가 문덕이라는 알지도 못하는 곳이라 맛집 찾기도 쉽지 않을 것 같네요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없는 곳을 찾고 싶다면 요기 한번 알아보세요ㅋㅋ

 

 

이상 발리 풀빌라 순위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