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태평양의 유명한 휴양지 괌은 사실 그 유명도와 비교하자면 호텔이나 리조트 같은 숙박 시설이 그다지 많지가 않습니다.

전체 다 꼽아봐야 50개도 안 되는 상황이니 그만큼 고를만한 숙박업체가 많지는 않지요.

 

하지만 그 안에서도 우열은 분명히 존재하며, 그렇기 때문에 괌 리조트 순위를 알아보는 게 호텔 선택에 있어 나름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는 트립어드바이저와 아고다를 통해 괌 호텔 순위를 살펴보려 하니 재미삼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트립어드바이저 쪽인데요 1위는 재미있게도 데이즈 인 괌 - 타무닝이라는 저가 호텔입니다.

요기가 1위가 될 수 있는 이유는 괌이 새벽 비행기가 많아서 1박 싼 가격으로 하기 위해 많이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잠만 잘 용도로 1박에 20~30만원 하는 리조트를 고르는 건 뭔가 많이 억울하니까요~

 

그 뒤로 2위는 롯데호텔 괌, 3위는 웨스틴 리조트 괌입니다.

롯데호텔이 저렇게 인기가 좋은지 몰랐네요.

아마도 저기도 한국이 아닌 일본 호텔이겠지요?ㅎㅎ

 

 

4위는 두싯타니(?) 괌 리조트, 5위는 아웃리거, 6위는 피에스타입니다.

뭐, 괌에 리조트가 얼마 없다 보니 다들 유명한 곳들이 소개되었네요.

 

다만 두싯타니라는 곳은 조금 생소하네요~

 

 

 

 

7위는 라마다, 8위는 하얏트, 9위는 힐튼, 10위는 리프입니다.

 

한 가지 이상한 점은 여기서는 괌PIC가 순위에 없다는 사실!!

아예 순위권에 없는 건 아니고요, 17위를 기록했더라구요.

 

한국인들에게 워낙에 유명한 곳이기는 하지만 세계적인 평가 속에서는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나 봅니다.

 

 

그럼 이제 괌 리조트 순위를 아고다 쪽에서 알아볼까요?

 

 

 

 

 

 

여기는 점수 순이라기보다는 많이 예약하는 곳 위주로 소개가 되는 느낌입니다.

그러니 보편적인 인기 위주의 괌 호텔 순위라 할 수 있지요.

 

하얏트, 두짓타니, 리프, 피에스타 등등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보았던 곳들이 그대로 소개가 되어 있네요.

 

평점은 8점이 넘어야 괜찮은데, 괌 리조트들이 가격 대비 조금 허술한 부분이 많아서 그렇게까지 높은 평점들은 받지 못 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괌 pic말고 다른 호텔들을 선택한다면 위의 리스트 중에서 가격이나 시설 등을 고려해서 선택을 한다면 크게 후회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