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의 스키장들이 일제히 문을 열었습니다.

 

강원도 쪽에서 가장 유명한 스키장 하나가 바로 홍천에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일텐데요, 규모도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다양하고, 각종 부대시설 잘 되어 있고, 강원도 스키장 중에선 가까운 편이라 지하철(?)로도 찾아갈 수 있는 등(물론 환승을 해야 하지만) 여러모로 무난한 평점을 받는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요금과 관련하여 리프트권이나 스키/보드 렌탈의 정상 가격을 알아보고, 이용할만한 할인카드나 패키지 이벤트 등은 무엇이 있을지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의 리프트&렌탈 요금입니다.

단일권종과 복합권종으로 나뉘며, 가장 비싼 건 반종일권으로 85,000원이나 합니다.

 

시간대가 다양한 만큼 일정에 맞는 리프트권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발디파크에선 RFID(무선 인식 전자태그)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에 다른 보증금 2천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물론 반납시 보증금은 돌려받을 수 있지만 예전에는 바로 가면 됐던 것과 비교해 약간 귀찮아졌네요~

 

 

 

 

 

현재 비발디 스키장의 리프트 운영현황입니다.

 

아직 겨울 초입이다보니까 다 오픈하려면 멀었고요, 발라드, 레게, 테크노1&2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그렇게 비싼 요금을 받다니!

 

 

그렇기 때문에 지금 시즌에는 할인 이벤트 또한 빵빵한 편입니다.

 

 

 

 

먼저 하나카드 전회원(하나bc, 하나sk, 외환, 체크카드까지) 리프트+렌탈 패키지권을 단돈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전권의 리프트권과 렌탈권이 84,000원이니까 33,000원이면 50%도 넘게 할인하는 것이지요?

오후권이 제외되었다는 게 아쉽지만 어쨌든 할인율 하나만큼은 막강합니다~

 

 

만약 나는 하나카드가 없다! 라면~

 

 

 

 

대명 온라인회원에 신규 가입하세요.

스키리프트와 오션월드가 50%할인됩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고요, 객실, 레스토랑, 부대업장까지 할인이 가능하니 굳이 리프트권 할인이 아니더라도 꼭 가입해야겠지요?

 

 

 

 

 

마지막으로 온라인 마켓 쪽을 찾아봤는데요,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권만 할인하는 건 없고, 요렇게 콘도 이용권까지 포함된 패키지는 있더라구요.

 

선착순할인은 품절되었고 10만원짜리와 12만원짜리만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2인, 3인 리프트/렌탈에 콘도까지 포함된 상품이니 생각보다 상당히 괜찮은 숙박패키지라 생각됩니다.

 

기회가 된다면 요 상품 하나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