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최신폰 따위 필요 없다!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폰이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다면 한때 양대산맥이었다고 하는 LG G2가 정답일 수 있습니다.

저도 요새 이 lg g2 모델을 열심히 캐고 있는데요, 요새 각 통신사에서 g2 가격을 많이 할인하고 있어서 계속 입질을 당하고 있네요ㅎㅎ

 

그렇다면 각 통신사별 lg g2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얼마나 되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1. skt T 월드

 

 

 

 

band 데이터 기준 29 선택시 46만원, 80 선택시 626,000원까지 지원을 해줍니다.

그랬을 경우 29 기준 출고가가 616,000원이니 할부 원금이 156,000원, 할부금액이 월 6,500원입니다.

 

음...... 그래도 공짜폰까지 되지는 않는 모양이네요~

 

 

 

2. 올레샵 kt

 

 

KT에선 지원금이 빵빵하게 나와서 499만 선택해도 단말기 할부원금이 0원이 됩니다.

올레~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일시 품절이라네요;;;

 

사실 skt 쪽도 블랙은 품절이고 다른 색상만 재고가 있었는데요, kt는 블랙, 화이트 모두 품절로 구매 자체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한 마디로 아직까진 그림의 떡이란 얘기지요...;;

 

 

3. lg u+

 

 

 

lg u+샵에서는 보시는 바와 같이 가장 싼 요금제는 43만원, 가장 비싼 요금제는 53만원의 공시지원금이 있습니다.

 

kt보단 못하고, skt보단 살짝 높은 정도지요.

하지만 여기에 추가지원금이 있기 때문에 가장 비싼 요금제는 단말기 할부 원금이 0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장 싼 요금제 적용시 추가지원금이 약 6만5천원 정도 나옵니다.

 

그래서 단말기 실구매가는 12만원 정도로 다운되며, 단말기 월 할부금액은 5천원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비싼 요금제를 선택해도 할부원금이 0원은 되지 않고 6,500원까지는 다운되더군요.

 

어쨌든 현재 lg g2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은 kt지만 단말기가 현재 품절이라 구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차선책으로 선택하자면 LG 쪽이 그나마 싸게 g2를 구할 수 있는 통신사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lg g2의 스펙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메라가 1300만 화소고, cpu는 2.26GHz 쿼드 코어, 메모리 2기가 등으로 요즘 스마트폰과 비교해 크게 뒤지지 않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지요.

한 때 양대산맥이었던 휴대폰인 만큼, 지금도 보급종(?)으로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IT >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6 가격표(각 통신사 요금별로)  (0) 2015.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