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태평양의 휴양지 하와이.

허니문은 물론이고 자유여행으로도 많이 찾는 곳인데요,

한번 한국에서 하와이까지 비행기값과 비행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투어에서 알아보니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

경유편에서 제일 저렴한게 67만원, 직항은 제일 저렴한게 72만원이라고 하네요.

 

분명 하와이안항공도 직항일 텐데 왜 직항으로 안 나오고 경유만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하와이 비행기표도 찾아보니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성인2인 이상으로 예매시 72만원이라고 하네요.

 

이정도면 하와이 비행기값으로 예약할만 하지 않을까요?

 

 

 

 

한국에서 하와이 비행시간은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편도 8시간 거리이며, 직항 시간대는 하와이안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모두 괜찮네요.

아침에 도착하니까요.

 

 

 

그리고 저가항공사인 진에어에서 하와이 호놀룰루 편이 생긴 거 아시죠?

이곳을 이용하면 하와이 비행기값이 무려 59만원까지 떨어집니다!

 

비행시간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정도면 하와이 항공권으로 가장 괜찮은 비행기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