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현재 상해와 항주, 주가각까지 포함된 풀옵션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최저가 26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뭐, 지금이 겨울 비수기 시즌이기도 하니 저렴하게 나올 수는 있겠는데요, 그래도 상해 패키지여행이 27만원 밖에 안 된다니 싸도 너무 싸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물론 해당 상품은 최저가를 기준으로 했을 때의 얘기이며, 날짜에 따라 무려 85만원까지 올라가는 것도 있습니다.

85만원짜리야 구정 연휴 즉, 황금 연휴를 이용해서 그렇게 비싼 거고요, 일반적으로는 30~40만원대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상하이 패키지 풀옵션이라서 그런지 왠만한 것들은 모두 포함된 상태입니다.

호텔도 5성급 쉐라톤에서 3박을 하며, 상해박물관, 동방명주, 외탄 야경, 상해 옛거리, 남경로 등등의 관광지도 모두 포함되어 있지요.

 

중국의 경제 수도 상해와 더불어 하늘의 천상세계로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항주, 상해의 베니스라 불리는 18세기 운하의 도시 주가각까지 포함되어 무척 알찬 일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행편은 아시아나로 인천에서는 오후 2시 출발, 상해에서는 오후 4시에 출발합니다.

인천에서 오전에 출발했다면 보다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도착하자마자 호텔로 들어가지는 않겠네요.

 

풀옵션이라서 30불 상해 서커스, 30불 서호유람, 60불 서호의밤 vIP공연, 20불 쪽배유람, 25불 발마사지, 40불 동방명주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만 포함해도 20만원 넘을 것 같은데, 어떻게 27만원에 아시아나 왕복 항공편에 5성급 쉐라톤 호텔 3박에 숙식에 교통비에 관광비까지 해결이 되는 것인지 참 의아할 따름입니다.

 

정말 상해 패키지여행이라는 게 대단하긴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