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는 워터파크라고 해서 겨울에만 놀라는 법은 없지요.

안타깝게도 야외 주요 시설들은 문을 다 닫기는 하지만 그래도 실내 시설은 이용할 수 있으며, 유수풀 같은 건 온수를 이용해서 야외까지 활용하기도 합니다.

 

바로 캐리비안베이가 그런 방식으로 따뜻한 유수풀을 운영하는데요, 여기에 노천 온천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활동적인 물놀이는 못 하더라도 이것저것 소소하게 즐길 거리는 많습니다.

 

여기에서는 캐리비안베이 할인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앞서 정상 요금부터 먼저 확인해야겠지요?

 

 

 

 

현재는 로우시즌, 비수기 상태로 대인 4만2천원, 소인 3만3천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소인의 기준은 36개월 이상부터 만 12세까지입니다.

 

 

그럼 이제 캐리비안베이 할인방법으로 카드할인부터 먼저 확인해볼게요.

 

 

 

 

제휴카드 할인으로 최대 61%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KT올레 멤버십이 1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실질적으로 따지고 보면 본인 부담가가 1만원이고, 차감 포인트가 12,600포인트라서 실질적으로는 50%할인을 해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도 결국은 자기 돈이니까요~

 

 

 

 

61%할인을 받을 시에 주간 입장권을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건 제휴카드 혜택을 이용해야 되는 부분이라서 이용할 수 있는 분이 많지 않지요.

 

그럴 경우 이벤트를 통해서 캐리비안베이를 할인받는 방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찾아보니까 현재 수험생 할인이 62% 적용되고요, 초/중/고/대학생/대학원생도 최대 57%우대가 가능합니다.

 

수험생은 본인만 해당하며 16,000원에 락커 포함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은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뭐, 수험생 할인과 큰 차이가 없네요~

 

 

역시 아무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거로는 소셜커머스의 할인쿠폰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 쿠팡에서는 12월에 이용 가능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16,900원, 즉시할인가 14,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휴카드로 할인을 받아도 17,000원인데 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지요.

 

때문에 이것저것 따진다 하더라도 가장 좋은 캐리비안베이 할인방법은 바로 소셜의 할인쿠폰이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