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항공도 인천-삿포로 구간을 신규 취항했네요

네쌍 2016. 6. 10. 06:53

역시 우리나라 대표 저가항공사 답다고 해야 할까요?

 

인천-삿포로 항공권 가격이

편도로 달랑 68,000원 밖에 안하니까요.

 

물론 최저가 요금을 기준으로 한 것이긴 하지만

어쨌든 싸긴 쌉니다~

 

 

 

서울(인천) - 삿포로(신치토세) 비행시간입니다.

 

각 요일마다 비행 스케쥴이 약간씩 다르고요,

금요일에 출발하는 게 제일 일찍입니다.

 

 

 

현재 제주항공이 인천 - 삿포로 구간을 취항해서

그와 관련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일단 호텔은 아래와 같은 금액부터

 

 

 

1박에 7만원, 9만원짜리부터 있고요,

료칸도 저렴하게는 10만원 선에서 즐길 수 있겠네요.

 

 

 

 

그리고 요런 원데이 투어 상품도 5% 할인한답니다.

 

뭐, 할인이 좋기는 한데

제주항공의 할인은 너무 짠 것 같아요ㅋㅋ

 

그만큼 원래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해야 될까요?

 

그밖에 렌터가 500원 할인 혜택까지!

 

ㅋㅋㅋ

 

500원 할인 받아서 뭐에 써야 하는지;;

 

아무튼 제주항공의 홋카이도 비행기값이 많이 저렴하게 나왔으니

이제 삿포로 여행 준비할 때

제주항공도 같이 비교해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