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낭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리조트

네쌍 2016. 5. 31. 08:31

베트남의 유명 휴양지인 다낭에서

인기 좋은 풀빌라 리조트 하나가

바로 나만 리트리트(Naman Retreat Resort) 풀빌라입니다.

 

2014년도에 오픈한 곳으로

총 3층 건물에 10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2개, 바 2개 등

5성급 호텔로서 그럭저럭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지요.

 

 

 

 

1베드룸 풀빌라의 예약 가격은 1박에 44만원부터 시작하며,

크기는 100제곱미터라고 합니다.

 

성인 4인이 들어갈 수 있는 2베드룸 풀빌라는 63만원,

3베드룸 비치풀빌라는 140만원이나 하는데요,

요건 크기가 280제곱미터로 엄청 크네요.

 

그리고 2명이 묵을 수 있는 3베드룸 빌라가 있는데

이건 풀빌라가 아닌 대신 크기가 무려 900제곱미터ㅎㅎ

 

그래도 이왕이면 풀빌라가 좋겠죠~

 

 

 

다낭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리조트의 이용후기로는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기 때문인지 몰라도

서비스 같은 게 빵빵하고요,

1박당 50분 스파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위치가 도심과 동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주변 환경이 친환경적입니다.

 

수영장 위치가 좋아 저녁에 칵테일 한잔 하면서 풍경을 즐기면 좋고요,

직원들도 무척 친절한 편이랍니다.

 

다만 주변에 식당이 없어서 택시를 타고 나가야 합니다.

아니면 비싼 식사를 하던지요ㅎㅎ

 

화장실엔 자동 블라인드가 없어서

난감해하시는 분들이 좀 있네요ㅋㅋ

 

대체로 다시 찾아가고 싶다는 분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