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나투어에서 온라인으로 여행박람회를 진행하네요

네쌍 2016. 5. 26. 07:33

예전에 오프라인으로 여행박람회 진행했을 떄 가봤는데요,

이것저것 행사도 있고 해서 나름 볼만은 했죠.

 

하지만 해외 여행 패키지를 예약할 거라면

굳이 여행박람회까지 번거롭게 찾아갈 필요가 없을 텐데요,

그래서인지 하나투어에서 이제는 온라인으로 여행박람회를 진행하네요.

 

5월 30일 월요일부터 6월 12일 일요일까지

이 기간 동안 예약한 사람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게

주요 혜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1등은 무려 세계일주 항공권!

 

그것도 2명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야, 세계일주 항공권이라니...

생각만 해도 참 행복하네요~

 

3등까지는 제법 괜찮긴 한데,

4등은 그냥 쏘쏘~한 상품이네요.

 

 

그리고 하나투어 상품 예약 고객에게

SM면세점 최대 36만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SM이 하나투어와 같이 연계되어서 면세점을 하다보니

요런 부분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군요.

 

 

 

하지만 30만원짜리를 구매하는데

30만원을 몽땅 이용할 수 있는 건 아닐 테니

그렇게까지 큰 의미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요건 다른 면세점과 가격비교를 이용한 후에 결정하세요.

 

 

 

그 밖에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들이

특가 및 특전들과 함께 제공된답니다.

 

하지만 괌PIC골드 5일 상품을 살펴보니

기껏해야 10만원 할인이네요~

 

 

 

그래도 상해/항주/주가각 같은 30만원 짜리 상품이

단돈 16만원에 판매되는 것도 있습니다.

 

이건 정말 비행기값조차 안 되는 금액으로 여행을 다녀오겠네요.

 

이런 대박 상품들도 존재하니

미리 가격대를 알아보시고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오픈되었을 때

서둘러 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