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항공에서 인천 - 코타키나발루 & 삿포로 구간을 신규취항하네요~

네쌍 2016. 5. 17. 07:23

우리나라 대표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에서

이번에 인천 - 코타키나발루 노선과

인천 - 삿포로 노선을

신규로 취항한다고 합니다.

 

7월에 오픈하는 것이라 아직 먼 일이긴 하지만,

여름 휴가시즌에 잘 맞춰서 오픈한다는 생각이 들고요,

무엇보다 지금 비행기표를 예약하면

80%넘게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출발은 7월 20일부터이며,

예약은 6월 12일까지입니다.

 

최대 84%할인된 금액으로

인천 - 코타키나발루 편도가 98,000원부터 시작하네요.

 

그럼 왕복 20만원 안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이니

에어아시아가 눈치를 볼만합니다ㅎㅎ

 

 

그리고 인천 - 삿포로 구간도 마찬가지로

7월 20일부터 탑승이 가능하고요,

예약은 6월 12일까지입니다.

 

편도 비행기값은 단돈 68,000원부터!

 

 

 

신규 취항 기념 이벤트로는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저렴한지는

호텔가격비교사이트에서 비교를 해봐야겠지요?

 

 

 

그리고 이런 원 데이 투어 상품도 있기 때문에

편하게 여행하고픈 분들은

요런 것도 이용해보시면 좋겠네요.

 

오픈 기념 5%할인을 해준다는데요,

할인율이 너무 야속하기는 하지만,

그만큼 평상시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해준다고 볼 수도 있겠죠?

 

 

아무튼 여러 저가항공사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해외 노선이 신규로 생겨서 반갑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