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리비안베이 5월 할인 정리

네쌍 2016. 5. 13. 08:13

대한민국 대표 워터파크 중에 하나인 용인 캐리비안베이가

공사를 끝내고 다시 재개장을 했지요.

 

이제 날씨도 제법 따뜻해지고 있는 상황인데,

캐리비안베이 5월 할인으로는 어떤 것들을 이용할 수 있느지

간략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이달의 할인으로 학생 할인과

교보문고 제휴 이벤트가 있습니다.

 

학생 할인은 최대 50% 우대이며, 여기에 츄러스까지 받을 수 있지요.

 

교보문고는 작년부터 진행했던 건데

최대 30%까지만 우대합니다.

 

 

그 밖에 캐리비안베이에서 5월에 이용할 수 있는

카드할인을 소개합니다.

 

 

 

삼성카드가 만원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이미 행사 기간이 끝났네요.

 

그밖에는 제휴카드로 30%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t올레멤버쉽과 lg u+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30%밖에 안 되고,

포인트 차감이라는 게 불만이네요.

 

음....

딱히 이렇다할 할인이 보이지가 않네요.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하는 할인권입니다.

약 50%정도 할인되는 금액이니

카드 할인 30%보다 훨씬 낫습니다.

 

때문에 학생 할인을 제외한다면

요게 가장 나은 할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각 시설별 오픈일입니다.

 

5월 14일만 지나면 왠만한 시설은 오픈하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겠네요~

 

다만 좀 춥긴 하겠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