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홋카이도/삿포로 비행기표 정리

네쌍 2016. 5. 11. 08:29

개인적으로 홋카이도는 겨울 눈꽃축제 때 가보고 싶은 장소네요~

 

그래도 여행지마다 각 계절에 따른 볼거리가 있는 만큼

홋카이도 역시 언제 가든 매력적인 즐길거리가 충만한 여행지가 아닐까 싶네요.

 

여기에서는 홋카이도 삿포로 비행기표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한국 인천에서 출발하는 삿포로 비행기값은 얼마이며,

각 항공사별 비행시간은 어떤지

온라인투어를 통해 살펴볼게요.

 

 

 

 

진에어와 티웨이항공 등

저가항공사가 일단 가격은 가장 저렴합니다.

 

희안하게 우리나라 국적기는 직항이 있는데,

일본 국적기에는 직항이 없네요?

 

 

 

하지만 위 항공권들은 최저가를 기준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실제 예약하려고 보면 예약이 불가능한 것들이 많습니다.

 

바로 아래처럼요.

 

 

 

 

 

뭐 이미 다 예약이 되버렸다니 어쩔 수 없지요.

 

그렇다면 삿포로 비행기표 가격은 어느 정도에서 예약이 가능할까요?

 

 

 

 

요렇게 티웨이항공이 26만원,

진에어가 33만원이라고 합니다.

 

대한항공이 37만원부터 비행기표가 있으니

진에어하고는 큰 차이가 없네요.

 

그렇다면 홋카이도 비행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비행기값이 가장 저렴한 티웨이항공은

보시는 것처럼 오후 일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좀더 일찍 출발했다면 좋겠는데,

비행 스케쥴이 살짝 아쉽네요.

 

 

 

 

반면 진에어는 위와 같이 아침 일찍 출발합니다.

대신 돌아오는 비행기도 빠른 편이네요.

 

진에어, 티웨이항공 모두

그렇게 크게 불편하지 않은 비행시간이기 때문에

종합적으로는 티켓 가격이 싼 티웨이항공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그 밖에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생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