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이징 비행시간 항공사별 소개

네쌍 2016. 5. 9. 11:57

한국 인천에서 중국 베이징까지 비행시간을

각 항공사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이겠지요?

 

어차피 인천-베이징 간 따로 나올만한 항공사는 없기 때문에

베이징 비행기값은 무척 단순합니다.

 

 

 

 

온라인투어에서 뽑아본 건데요,

가장 저렴하게는 왕복 18만원에도 있답니다.

 

하지만 실제 최저가 비행기표는 그리 쉽게 구할 수 있는 건 아니랍니다ㅎㅎ

 

 

그래서 다시 베이징 비행기표를

예약 확정으로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그래도 중국남방항공이 가장 저렴한 건 변하진 않네요~

 

왕복 20~24만원 정도로

딱히 어느 항공사를 이용해도 금액적으로 그리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니 마일리지를 적립받는 쪽이 오히려 더 유리할 수도 있지요.

 

그럼 각 항공사별 베이징 비행시간을 살펴볼까요?

 

 

 

중국남방항공은 하루 한편입니다.

두편인 줄 알았는데 시간과 편명을 보니 똑같은 비행기네요.

 

오전에 출발하고 저녁때 돌아오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시간대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중국국제항공도 한국에서 오전 출발,

중국에서 저녁 출발입니다.

 

무엇보다 요 녀석은 인천이 아닌 김포에서 출발합니다.

 

그러니 공항까지 가는 시간과 교통비를 잡아먹고 싶지 않다면

이쪽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아시아나항공도 김포 출발입니다.

 

오전에 출발하는 건 좋은데,

돌아오는 비행기도 오전입니다.

 

 

 

대한항공은 날짜에 따라 하루 두편 운행하는 모양입니다.

 

인천에서 오전, 저녁 출발이 있으며,

북경에서도 저녁 늦게 출발합니다.

 

음. 자정에 도착하고 짐 찾고 나오면 새벽 1시는 되겠네요.

 

때문에 이런저런 비행기표를 고려했을 때

가장 무난한 건 아무래도 중국 국적기인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