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몰디브 코코 팜 드후니 콜후 리조트 알아보기

네쌍 2016. 5. 3. 07:37

몰디브 코코 팜 드후니 콜후 리조트(Coco Palm Dhuni Kolhu)는

바 아톨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몰디브에서는 나름 저가형(?) 리조트 중에 하나입니다.

 

공항까지의 거리가 120km가 넘기 때문에

운송 수단은 일단 수상비행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상비행기는 많이 비싸죠...ㅎㅎ

 

12세 이상의 성인은 422불,

2세 이상의 아동은 253불입니다.

 

흠... 비행기값이 호텔값보다 비싸네요ㅋ

 

 

 

 

몰디브 코코 팜 드후니 콜후 리조트의 객실별 예약 가격은

비치빌라가 30만원,

플런지 풀이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가 33만원,

선셋 비치빌라도 33만원,

풀이 달린 워터빌라가 64만원입니다.

 

비치빌라를 하프보드로 하면 37만원,

올인클루시브로 하면 45만원입니다.

 

두 사람 기준이니까

한 사람당 4만원,

8만원 추가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몰디브 리조트들의 물가가 워낙에 비싼 만큼

하프보드 정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언제 이런 곳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겨볼까요~

 

참고로 3세 이상은 간이 침대를 꼭 이용해야 한다네요.

쇼파에서도 잘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조금 그렇습니다.

 

나름 규모가 큰 섬인지

마사지, 사우나, 실내수영장, 정원, 테니스장, 피트니스 센터 등

기타 여가시설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몰디브 코코 팜 드후니 콜후 리조트의 후기를 살펴보면

가격 대비 괜찮은 곳이라네요.

 

세일 때 가격 할인 받아서 가면 괜찮고(지금 시즌?)

아쉬운 점은 샌드 비치의 모래가 깎여 나갔다는 거네요.

 

스노클링 괜찮고요,

친절하고, 깨끗하고, 프라이빗하고

모든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