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웨이항공에서 인천 - 칭다오/원저우 노선이 생겼네요.

네쌍 2016. 4. 27. 19:36

저가항공사 중에서 규모가 많이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색깔이 있는 곳 중에 하나죠?

 

바로 티웨이항공에서 이번에 인천 출발

칭다오 / 원저우 도착 항공권이 생겼습니다.

 

칭다오야 다른 저가항공사에서 많이 취항하기 때문에 딱히 궁긍하진 않지만

원저우 노선은 조금 생소하네요.

 

알아보니까 저장성에 있는 항구도시로

상하이, 항저우보다 한참 밑이더군요.

 

상하이와 푸저우의 중간 지점이며,

그래서 어디 가기에도 살짝 애매한 지역?

 

여기에 관광지가 뭐가 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아무튼 티웨이항공에서

인천 - 칭다오 / 원저우 노선이 추가되어

그에 따른 특가 행사를 진행중인데요,

가격 및 비행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칭다오 비행기값은 편도 7만원,

원저우 비행기값은 편두 11만원입니다.

 

그럼 왕복 각각 14만원, 22만원이네요.

칭다오는 제주항공에서 10만원 밑으로도 구할 수 있지만

뭐 그건 1년에 2번이니 생략하지요ㅎㅎ

 

안타깝게도 매일 출발은 아닙니다.

 

게다가 거리가 가깝다보니

일찍 출발하는 건 좋은데 일찍 귀국합니다 ㅎㅎ

 

그냥 원저우라는 신기한 노선이 하나 생겼다는 데에

의의를 둬야겠네요.

 

그리고 추가 이벤트로 좌석지정 할인쿠폰 3천원짜리가 나오는데요,

솔직히 요건 딱히 필요한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