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패키지 가격 정리

네쌍 2016. 4. 25. 07:14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해외여행 가려는 분들 많지요?

재미난 여행은 자유여행이지만, 아무래도 몸이 편하고 저렴한 여행은 해외여행 패키지입니다.

 

하지만 5월 황금연휴의 해외여행 패키지는 아무래도 극성수기이다보니

생각보다 상당히 많이 비싸더군요.

 

하나투어에서 5월 초특가 여행이라고 해서 살펴봤는데, ㅎㅎㅎ 라는 웃음 밖에 안 나옵니다.

 

 

 

 

MD추천상품들로 방콕/파타야 5일이 88만원, 코타키나발루가 100만원, 그 저렴한 세부가 무려 150만원입니다.

20만원대가 많았던 북경조차 55만원이니 말 다했지요.

 

출발일이 5월4일이라서 딱 좋기는 합니다만, 참 비싸도 너무 비싸네요.

 

 

 

 

그건 가까운 곳이라고 해도 다를 바가 없습니다.

일본 오사카는 160만원, 오히려 거리가 먼 홋카이도는 130만원으로 더 저렴하네요.

 

아마도 비행기값이 비싸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요, 일본의 경우 배를 타고 가보는 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좀더 저렴한 족으로는 싱가포르, 계림, 태항대협곡, 장가계 등이 있습니다.

장가계는 청주출발이기 때문에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계림도 50만원이면 적당하고, 싱가포르도 그 물가 비싼 동네에서 70만원이면 양호한 거지만,

꼴을 보아하니 황금연휴 출발 가격은 아니네요ㅋㅋ

 

 

어쨌든 이 밖에도 많은 해외여행패키지가 있는데요,

대체로는 최소 60만원에서 일반 100만원 이상을 생각해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