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부산출발 앙코르와트패키지 분석

네쌍 2016. 2. 23. 07:58

자유여행의 경우 저가항공사 때문에 서울/인천에서 출발하는 것이 좋지만,

패키지의 경우 지방출발, 부산출발도 가격이 괜찮을 때가 많습니다.

그건 바로 많은 사람들이 모였기 때문이지요.

 

여기에서는 해외패키지 여행의 성지라고도 할 수 있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를 부산 출발 패키지로 알아볼까 합니다.

 

과연 일정이나 가격 등은 어떻게 나올지 하나투어를 통해 살펴보지요.

 

 

 

 

 

서울에서 출발하는 건 20개 가 넘는 것 같더니만, 부산출발 앙코르와트 패키지는 달랑 8개 정도입니다.

그래도 씨엠립과 프놈펜이 연계되거나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가 포함되는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긴 합니다.

 

여기서 관심있게 볼 상품은 바로 제일 싼 상품!

 

가격을 보니 특가 상품이 46만원부터 시작하네요?

참고로 서울 출발은 30만원대도 있답니다.

 

 

 

 

1~2월이 지나면 해외여행 비수기로 접어들기 때문에 항공권이 많이 저렴합니다.

제일 싼 상품도 에어부산이라는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으로 그래도 기간은 6일로 긴 편입니다.

 

아직 최저가 상품이 남아있기도 하네요.

 

일정은 부산-씨엠립(4)-부산으로 앙코르왓에서 4박 합니다.

그정도면 앙코르와트 유적 구경에 충분한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특별한 혜택이라고 하지만 가장 싼 상품이기 때문에 별거 없습니다.

음...앙코르 유적지 관광시 툭툭이 탑승하네요ㅋㅋㅋ

 

보통 패키지 관광객들은 큰 버스 타는데, 비용 절감을 위해 툭툭이를 타는 모양입니다.

요거...나름 재미는 있지만 먼지 장난 아니게 심합니다.

이 점 감안하세요ㅋㅋ

 

일단 60불 가이드팁과 30불 비자발급비용 별도입니다.

 

일정 상에서는 선택관광이 나와 있지 않은데요, 별도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다고 합니다.

 

 

 

 

주로 마사지 위주?

패키지는 일정표와 다르게 매번 일정이 바뀌기 때문에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부산출발 앙코르와트패키지는 총 쇼핑을 네 번하고요, 당연히 가이드를 잘 만나는 게 중요합니다.

패키지는 가이드가 좋아야 기분 좋은 여행이 되지, 그렇지 않으면 정말 두번 다시 가고 싶지 않게 되지요.

 

아무튼 이것저것 다 빼도 최저 경비만 따지면 부산에서 60만원에도 다녀올 수는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