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장가계 /원가계 패키지 가격

네쌍 2016. 2. 20. 08:54

중국 패키지 여행의 대표 상품이 바로 장가계+원가계 여행입니다.

 

일반적으로 장가계, 원가계만 찾아갈 수도 있으며, 간혹 북경과 상해를 포함시킨 장가계 여행을 다녀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북경과 상해는 3박4일을 전부 투자해서 구경해야 될 만큼 유명한 도시이고, 볼거리가 많기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장가계 패키지 가격을 알아본다면 장가계+원가계 하나만 살펴보시는 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하나투어에서 판매하는 장가계 패키지 가격입니다.

 

기본적으로 장가계+원가계만 여행하는 상품은 4~6일에 50만원부터 시작하며, 그 밖에 상해, 북경, 서안, 중경 등의 지역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비싼 건 예상 외로 서안이 포함되는 거네요.

 

청주 출발의 경우 직항인 데다 저가항공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특히나 더 저렴합니다.

 

 

 

3월의 경우 최저가 상품이 하나 남아 있네요.

그 뒤로는 55만원, 58만원 등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저가 상품의 경우 아무래도 항공편은 중국동방항공 같은 중국 국적의 항공편을 이용합니다.

시간대는....상당히 안 좋네요.

 

보통 3박 5일에 여행 일정은 인천-장사(1)-장가계(2)/장사-인천 요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0불의 가이드비용, 3만5천원의 중국비자, 각종 선택관광 180불 정도가 불포함 사항입니다.

요거 다 합치면 30만원 정도 나오겠네요.

 

그래서 아무리 싼 상품으로 예약해도 장가계 패키지 가격은 약 80만원 정도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청주에서 출발하는 상품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장가계 직항이라 장사에서 장가계까지 가는 교통편이 없고요, 5일에 60만원으로 다소 비싸기는 하지만 비행시간이 편하다는 게 강점입니다.

 

30만원짜리는 2월 땡처리여행 상품들인데 대부분 마감되었더군요.

 

청주-장가계(4)-청주 요런 식으로 장가계에서 무려 4박을 하니 가장 길게, 여유롭게 장가계 여행이 가능하지요.

 

선택 옵션 180불 정도가 별도이니 불포함은 거의 똑같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도 편안하게 장가계, 원가계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시간이 촉박해 떠밀려 다니는 것보단 나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