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동남아 패키지여행 인기 순위

네쌍 2016. 2. 13. 11:26

우리나라에서 그나마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 지역이 바로 동남아죠.

가까운 중국이나 일본은 요새 너무 춥고, 동남아 정도는 가야지 두꺼운 옷차림 없이 이것저것 즐기기가 편하지요.

 

그렇다면 동남아 패키지여행 중에서 현재 인기있는 상품, 지역은 어디가 있을까요?

 

하나투어에서 살펴보니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동남아에서 인기 여행순위 1위가 바로 라오스라고 합니다.

 

역시, 해외에서 뜨면 결국 우리나라에서도 뜨는 모양이네요.

예전에 CNN에서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나라라고 나온지 몇 년 지나지 않아, 우리나라에서도 동남아 여행 순위 1위가 되었으니 참 재밌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오스는 자유로운 영혼들(?)이 놀러가는 곳이라 패키지보다 자유여행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해외여행 초행길이거나 나이가 조금 있으시다면 패키지가 낫겠지요.

 

그런데 라오스는 확실히 젊은 사람들이 재밌게 즐길만한 곳이기는 한데...ㅎㅎ

 

그리고 2위는 동남아 휴양지의 영원한 최강자지요?

보라카이가 꼽혔습니다.

 

3위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4위는 코타키나발루입니다.

 

솔직히 4위는 하나투어에서 어거지로 집어넣은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동남아 하면 베트남, 방콕, 발리, 푸켓 등등 가볼만한 곳이 수두룩한데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코타키나발루가 4위라니요...

 

어쨌든 재미 삼아 참고 정도만 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