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일본 도쿄 세미팩(패키지 + 자유여행)

네쌍 2016. 1. 24. 09:57

해외여행을 자유여행으로 가고 싶은데, 막상 계획하려고 하니 시간이 부족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기도 번거로운 경우.

그러면서 자유여행은 하고 싶은 경우.

 

요럴 때는 세미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미팩이란 패키지 여행에 자유여행 일정이 추가된 상품으로 원할경우 아예 가이드를 포함해서 돌아다닐 수 있고, 아니면 자유일정인 날에는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지요.

물론 가이드 비상 연락처가 있으니 급할 경우 쉽게 도움을 구할 수도 있고요.

 

하나투어에서 일본 도쿄 세미팩을 살펴보니 아래와 같은 것들이 나옵니다.

 

 

 

가격을 일반 도쿄 패키지여행과 비교해서 훨씬 더 비싼 느낌이네요.

자유 시간에는 식사도 빠지고, 관광도 빠지는데 오히려 더 비싸다는 게 아이러니하지요?

 

뭐, 여행사 입장에서는 쇼핑센터 못 끌고가고, 가이드팁도 안 나오니 그만큼 비싸게 할 수 밖에 없는 모양이지만요.

 

그래도 자유일정을 제외한 나머지 일정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핵심 관광이 포함되어 있으니 단순한 에어텔보다 비쌀 수 밖에 없기도 합니다.

 

아무튼 그나마 제일 싼 상품을 기준으로 살펴보자면,

 

 

 

 

2월에는 85만원이 그나마 저렴하고요, 여행 기간은 2박3일, 오전 출발, 저녁 귀국이라 2박3일 모든 시간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2박을 하며, 요코하마 일정이 포함되어 있네요.

 

관광은 오다이바, 롯본기 힐즈 전망대, 신주쿠가 포함되어 있고요, 가이드 경비는 포함, 자유일정 시 중식/석식은 불포함입니다.

 

2일차가 전일 자유일정으로 추천 일정은 시부야/하라주쿠, 도쿄 디즈니 리조트 랜드 or 씨라고 합니다.

3일차에는 다시 요코하마 일정을 보낸 후에 공항으로 고고~

 

쇼핑은 딱 한 곳만 찾아가고요, 2박3일이라서 여행시간이 다소 짧다는 게 조금 아쉬울 것 같네요~

 

어쨌든 요런 식으로 일본 도쿄 세미팩을 이용하면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을 둘다 활용할 수 있지만, 문제는 가격이 비싸다는 것ㅎㅎ

 

비용 문제라면 아예 긴급모객 땡처리패키지나 아니면 저가항공사를 타고 가는 자유여행을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