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클럽메드 계림 5일/6일+올인클루시브

네쌍 2016. 1. 6. 20:00

럭셔리 휴양 여행으로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클럽메드가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즉 식사니, 간식이니, 주류니, 파티니 하는 것들이 모두 무료인 데다 키즈클럽도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편안한 휴양 여행을 하려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지요.

 

클럽메드는 계림을 비롯하여 푸켓, 발리, 오키나와, 야불리, 빈탄, 몰디브 등등 각 지역마다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클럽메드 계림 5일/6일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하며, 판매하는 곳은 소셜커머스인 쿠팡입니다.

 

 

 

 

 

크게 3박5일과 4박6일 상품으로 구분되며, 최저가는 각각 115만원, 129만원입니다.

1박 추가에 성인 14만원의 요금이 추가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각 나이대별로 추가되는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이 점도 잘 확인해야 됩니다.

 

보통 자녀를 대동한 4인 가족여행으로 클럽메드 계림 6일 상품을 선택한다면 최종적으로 450만원 정도 나오겠네요.

왕복항공권을 포함하여 리조트 내의 모든 시설을 즐기고, 관광까지 다 포함되었다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비싸죠?

 

 

 

 

 

항공편은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하며, 시간은 그렇게 썩 좋지가 않습니다.

 

새벽에 도착하고, 새벽에 출발하네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라고는 하는데 왜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을 이용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뭐...그러면 가격이 더 올라가긴 하겠지만요ㅎㅎ

 

 

 

 

클럽메드 계림의 주요 특징이라고 합니다.

 

일단 계림이 산수가 화려한 곳으로 알려진 곳이니 그에 따라 자연을 벗삼아 신선이 된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 오픈해서 최신식 시설로 구비되었다는 것도 클럽메드 계림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기타 부대시설로는 3개의 수영장, 3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가 있을 경우 키즈 클럽이 특히 중요하겠지요?

만2세 부터 참여가 가능한 쁘띠 클럽부터, 만 17세까지 참여 가능한 주니어 클럽까지 다양한 클럽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일부 서비스는 유로네요.

 

그 밖에 성인이 즐기는 지상 스포츠로 골프, 양궁, 암벽등반, 산악자전거, 요가, 에어로빅, 공주그네 등 다양한 프로그램미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트클래스, 와인테이스팅스쿨, 미니관광, 스파는 아쉽게도 유료네요~

 

 

가격이 다소 비싸기는 하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가 있어서 그 모든 것들을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면 참 괜찮은 휴양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