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가 포함된 패키지

네쌍 2015. 12. 28. 13:00

여행이란 언제나 새로운 걸 만나는 데에서 오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너무나 유명한 필리핀 세부는 사실 식상한 관광지라고 볼 수 있었을 텐데요, 요 근래 오슬롭 고래상어투어가 추가되면서 다시 새롭게 각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몸보다 몇 배나 큰 고래상어를 바로 눈 앞에서 자연 그대로 지켜볼 수 있다니 그만큼 짜릿한 경험이 또 있을까요?

 

상어는 혹시라도 잡아먹힐까봐 무섭지만 고래상어는 그럴 가능성이 없으니(아마도?ㅎㅎ) 그런 점에서 겁이 많은 분이나 어린 아이들에게도 괜찮은 액티비티라 생각됩니다.

 

현재 쿠팡에서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패키지여행이 판매되고 있어서 이를 통해 관련 내용을 간략히 살펴볼까 합니다.

 

 

 

 

일단 상품 가격은 싼게 55만원, 비싼 건 77만원입니다.

당연히 안의 내용물은 동일하지만 출발 날짜가 성수기라서 비싼 거지요.

 

그리고 진에어보다 세부퍼시픽이 더 안 좋기 때문에 그만큼 가격이 더 쌉니다.

 

가격 차이는 73-55 = 18만원이니 결코 무시할만한 수준은 안 되네요.

 

 

 

 

세부퍼시픽을 이용한 3박4일 일정은 구체적으로 위와 같습니다.

고래상어 와칭투어는 바로 시작하고요, 3일째에는 막탄 섬 쪽에서 휴양을 하고, 4일째 돌아옵니다.

 

진에어를 이용한다고 해서 일정이 크게 차이나는 점은 없더군요.

 

 

 

 

항공편 스케쥴은 진에가 조금 편합니다.

다만 세부퍼시픽은 돌아오는 비행기가 오후 비행기라서 좋네요.

 

결국 따지고보면 도찐개찐이라고 할까요?

 

그러니 그냥 가격 싼 세부퍼시픽을 먼저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슬롭 고래상어투어는 몸길이 최대 18m짜리 고래상어를 사진처럼 눈앞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 저거 언제 한번 해보고 싶네요.

 

랑카위에서 봤던 상어들보다 훨씬 커보입니다ㅎㅎ

 

차량으로 편도 3시간 거리이긴 하지만 그만한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필리핀은 이제 안 가보려고 했는데 저걸 보니 왠지 모르게 끌리네요~

 

일단 요건 포함된 것이고 막탄에서 선택옵션을 골라야 하는데요, 100불 생각한다면 최종적인 세부 여행 경비는 70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최저가로 말이지요.

 

그러니 다른 여행사에서 요 세부 오습롭 고래상어투어가 포함된 여행상품을 고를 때에도 70만원을 기준으로 살펴보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