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괌PIC골드 특가에요~

네쌍 2015. 12. 23. 13:00

가족여행으로 많이 유명한 괌 PIC리조트는 골드카드를 통해서 하루 종일 식사와 부대시설 이용을 비용 걱정 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방만 예약하는 것보다 괌pic골드카드 예약 가격이 훨씬 비싸다는 게 부담스러운 부분이지요.

 

하지만 아동을 포함한 3~4가족이 같이 이용할 경우 어린이는 보통 포함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괌pic리조트는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곳이라 생각됩니다.

 

여기에서는 괌PIC골드 특가 상품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행사중인 상품입니다.

 

 

 

 

현재 쿠팡에 있는 해외여행 상품 중에서 베스트1, 2위를 차지한 게 모드 괌pic골드 특가상품입니다.

 

하나는 노팁이라고 하는걸 보니 패키지인 것 같고요, 2번째가 자유여행인가봅니다.

특히 아동이 1인, 2인에 따라 슈페리어플러스, 로얄타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자유여행 상품을 보다 자세히 알아볼게요.

 

 

 

 

가장 최저가인 상품은 역시나 3월에 출발하는 상품입니다.

1~2월이 성수기이기 때문에 그만큼 비수기인 3월에는 많이 저렴한 편이지요.

 

아동 반값 행사하는 상품이네요.

 

 

 

 

 

그래도 위 가격에서 쿠팡할인으로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는 사실~

 

그러니까 그만큼 가족이 많으면 비용이 많이 절감될 수 있겠지요.

 

그런데 오전출발로 4박5일이 아니라서, 오전출발 3박4일이나, 오후출발 4박5일이나 놀 수 있는 시간은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해당 괌PIC골드 특가 상품에 포함된 것들입니다.

 

판타지 디너쇼가 1회 제공되고요, 뭐, 전일정 리조트식이니, 워터파크 액티비티 무료이용이니, 키즈클럽이니 사실은 골드카드를 이용하기 때문에 무료인 것이지요.

 

그러면서 공연히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처럼 보여준게 조금은 못마땅하네요ㅎㅎ

 

 

 

 

 

싼 상품인 만큼 항공사는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을 이용합니다.

 

괌 노선은 하루에 두편 있으며, 인천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게 좋은데 괌에서는 둘 다 시간이 별로네요ㅎㅎ

 

 

아무튼 다른 여행사 등에서 괌 pic골드카드 특가 상품을 찾아본다면 위의 가격을 기준으로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