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여행상품

부산출발 홍콩 에어텔 살펴보기

네쌍 2015. 12. 2. 17:00

부산도 이제 엄연한 국제 도시 중에 하나이지요.

그래서 해외여행을 떠날 때 굳이 서울/인천국제공항을 경유할 필요가 없는데요, 특히 부산출발 홍콩 에어텔이라면 대한항공, 캐세이패시픽을 비롯하여 저가항공사인 에어부산까지 이용이 가능해 생각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살펴보니 부산출발 홍콩 에어텔 상품을 잘 정리해 놓은 곳으로 내일투어가 있던데요,(다른 곳은 클릭해보니 다 서울 출발이더라구요) 여기를 통해서 한번 상품 가격이나 일정 등을 비교해볼까 합니다.

 

 

 

 

추천 금까기 상품들입니다.

 

3박5일, 2박4일 상품이 많으며 홍콩은 물론 홍콩+마카오 에어텔 상품도 보입니다.

상품의 가격은 최저가가 40만원 초반대로도 있는데요, 그래도 여행 일정상 3박5일 정도는 되야 하지 않나 싶네요.

 

어차피 홍콩이 좋은 호텔에서 휴양을 취하려고 가는 건 아닌지라 부산출발 홍콩 에어텔 역시 가격이 가장 저렴한 게 장땡이라 생각됩니다.

 

 

 

 

 

저가항공사인 에어부산을 이용함에도 불구하고 조금 비싼 편이네요~

 

포함된 사항이라면 여행에 도움이 되는 쿠폰북 + 가이드북 + 앱북과 함께 여행자보험, 환율우대쿠폰 뭐 그런 잡다구리한 것들만 있네요.

 

순전히 호텔 + 항공권 가격이 59만원이라는 얘기네요.

 

 

 

 

그에 반해 땡처리 상품들은 조금 저렴한 상품입니다.

12월 5일 출발이면 긴급모객 패키지나 다름이 없는데요, 그래서 상품 가격은 48만원 밖에 안 합니다.

그것도 2박4일이 아닌 3박 5일에 말이지요.

 

그러니 갑작스럽게 시간이 나는 경우라면 요런 긴급모객 상품을 적극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요런 상품도 추천해드립니다.

마카오와 홍콩을 같이 구경하는 상품으로 상품에 따라 마카오 3박, 마카오1박/홍콩2박, 마카오1박/홍콩2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품 가격은 46만원부터 시작하고요, 안타깝게도 마카오-홍콩 이동 교통편은 포함되어 있진 않네요.

 

 

 

 

그리고 동일한 상품이라 할지라도 출발 날짜가 1월로 변경되면 위와 같이 상품 가격이 10만원 올라갑니다.

주말 포함이 아닌 평일 여행이니 이정도이지, 주말 포함 일정이라면 가격은 훨씬 많이 올라갈 것입니다.

 

어쨌든 1월을 기준으로 하자면 항공권 + 호텔 3박 최저가 58만원이라 볼 수 있으며, 부산출발 홍콩 에어텔이 아닌 자유여행으로 직접 알아본다면 요 가격을 토대로 비용을 비교해보시면 좋겠네요.